아토피/발진 안심 물티슈로 아기물티슈 분야에서 대상(금상) 영예 안아
잭슨리스가 국내 아기물티슈 브랜드 최초로 ‘Mother&Baby 어워드’의 아기물티슈 분야 4년 연속 대상(금상)의 영예를 안았다.
Mother&Baby 어워드는 영국 육아전문 잡지인 'Mother&Baby’에서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소비자들의 투표로 진행되는 만큼 수상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 잭슨리스는 그 동안 ‘Pratical Parenting & Pregnancy’, ‘Tips Best’ 등의 어워드에서 1위를 차지하며 제품 안전성 및 우수성을 입증해왔다. 잭슨리스에 따르면 이 어워드들은 의사, 간호사, 전문 산후도우미 등으로 구성된 육아 전문가 그룹과 부모들의 제품 성분검사 및 장기간 직접 사용을 통해 평가를 실시한다.
잭슨리스 관계자는 “자녀가 아토피 피부염을 앓고 있어 ‘아토피/발진 안심 물티슈’를 만들고자 수년동안 여러 전문가의 도움을 받았으며, 독일과 영국, 미국 정부기관이 인증한 성분만을 제품에 담으려 노력했다”며 “그 결과, 여러 어워드에서 제품 우수성을 높게 평가받게 됐고 더욱 많은 가정에 자사 제품을 선보일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잭슨리스 물티슈의 국내 유통은 준큐인터내셔날이 독점적으로 맡고 있다. 준큐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유아박람회를 다니며 양질의 수입 물티슈를 유심히 봐왔던 엄마들이라면, 한 번쯤 Mother&Baby 어워드를 보거나 들어본 경험이 있을 것”이라며 “하지만 잭슨리스 아기물티슈처럼 이 어워드에서 1등, 즉 금상을 차지한 경우는 보기 어려웠을 것”이라고 강하게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잭슨리스의 모든 물티슈는 미국 EWG(Enviromental Working Group)의 화장품 기준 최고 안전 등급인 ‘Green 등급’으로 분류돼 국내에 판매되고 있다. 제품은 전국 신세계 백화점과 SSG 푸드마켓, 잭슨리스 홈페이지(http://jacksonreec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