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퐁듀 숯불닭갈비전문점 ‘칠오숯불닭갈비’, AOA멤버 방문해 먹방 촬영...누리꾼들 시선집중
지난 3월 12일(목) 목요일 네이버 스타캐스트 AOA 리얼리티 ‘맴을 열어봐’ 제 3회에서는 AOA의 멤버 지민, 혜정, 민아가 서울 근교로 당일치기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들은 경기도 가평의 관광 명소인 쁘띠프랑스를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낸 뒤 아침고요수목원 근처에 위치해 있는 음식점에 들러 맛있게 식사를 했다.
참고로 ‘칠오숯불닭갈비’는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이휘재의 아들 쌍둥이 서언, 서준의 닭갈비 먹방이 이뤄진 곳으로, 인기맛집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칠오숯불닭갈비’는 철판에 볶아 먹는 평범한 닭갈비가 아니라 닭갈비를 숯불에 구워 고소한 치즈퐁듀에 찍어 먹는 신개념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고소한 소금구이와 매콤한 양념구이가 있는데, AOA 멤버들은 매콤한 맛을 선호하는 젊은 여성들답게 양념 숯불닭갈비를 주문해 고소한 치즈퐁듀에 찍어 먹었다.
치즈퐁듀에는 가평 특산품인 가평 잣이 듬뿍 들어가 있다. 때문에 부드럽고 고소하고, 씹는 맛도 있다. 치즈와 잣의 환상적인 궁합으로 자꾸만 손이 간다는 게 방문했던 고객들의 공통된 얘기다.
또한 주문과 동시에 직접 뽑는 막국수도 인기메뉴다. 순메밀 특유의 식감과 동치미 육수의 환상적인 하모니를 이뤄 입맛을 은은하게 자극한다. 숯불닭갈비 메뉴와 막국수를 함께 주문하는 고객이 많다.
가평맛집 ‘칠오숯불닭갈비’의 관계자는 “국내산 닭고기에 조미료 없는 없는 양념으로 숙성시켜 만든 닭갈비를 사용한다. 이러한 닭갈비를 참숯에 초벌구이를 하기 때문에 기름은 쫙 빠지고, 육즙이 더욱 풍부해지는데, 최상급 치즈로 만든 치즈퐁듀에 찍어 먹으면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맛과 품질에 대한 자부심을 보였다.
아침고요수목원맛집 ‘칠오숯불닭갈비’는 경기도 가평군 상면 행현리 949번지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