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는 4월 1일 수요일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롯데카드 MOOV The Masterpieces 시리즈 세 번째 상영작으로 푸치니의 3대 오페라인 ‘토스카’를 개봉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카드 MOOV시리즈는 롯데카드가 준비한 문화, 스포츠, 교육 등 고객행사의 마케팅 브랜드이다. 이번 작품인 푸치니의 ‘토스카’는 ‘세비야의 이발사’, ‘벤베누토 첼리니’에 이어 롯데카드가 선사하는 세 번째 작품이다.
'토스카'는 ‘라 보엠’, ‘나비부인’과 함께 푸치니의 3대 오페라로 알려져 있으며, 국내에서 가장 많이 공연되는 작품 중 하나로 1800년 이탈리아 로마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심리 스릴러다.
롯데카드 MOOV The Masterpieces시리즈는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매주 수요일, 토요일 두 차례 정기 상영한다. 상영 극장은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브로드웨이, 홍대입구, 김포공항, 인천, 수원, 평촌, 대전, 대구 성서, 울산, 부산 본점, 부산 센텀시티, 광주 수완관 등이다. 롯데카드 결제 시 20% 현장할인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롯데카드 기본서비스인 롯데시네마 1500원 할인도 중복 적용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오페라, 발레 등 평소에 접하기 힘든 문화 컨텐츠를 선보임으로써 다양한 니즈를 가진 롯데카드 회원들의 문화적 갈증을 충족 시켜 줄 것”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 장르를 후원하는 등 차별화된 메세나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