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웨이)
코웨이는 위생성과 경제성을 높인 실속형 ‘룰루비데 BA20-B’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강력 노즐 세척 기능’을 적용해 세척력을 약 50% 상승시켰다. 강력 노즐 세척은 물 속에 공기방울을 첨가해 보다 강력한 수류로 노즐을 씻어주는 코웨이의 기술이다.
또한 스테인레스 재질의 노즐을 적용해 관리가 쉽고, 오염에 강한 향균재질 노즐팁을 사용해 위생성을 높였다. 이 밖에도 노즐, 건조 덕트(노즐과 바람이 나오는 부분을 여닫아주는 장치)도 분리 가능한 구조로 설계했다.
여성 소비자들의 눈길을 끄는 기능도 추가했다. 미세한 세정홀에서 물을 분사해 부드럽게 세정해주는 '여성용 미세 소프트 세정 기능'을 탑재했다. 여기에 스마트 절전 기술 ‘그린플러그’를 탑재해 경제성도 높였다. 그린플러그는 이용자의 14일간 사용 이력을 토대로 자주 이용하는 시간대를 구분해 전력을 자동 조절하는 기술이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BA20-B는 위생성과 경제성을 동시에 갖춰 합리적인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코웨이 룰루비데만의 차별화된 컨셉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비데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BA20-B의 일시불 판매가는 70만6000원이며 렌털 서비스 가입시 월 이용료는 2만14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