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주택보증은 '고객에 다가가는 서비스'를 위한 '고객 1일직원체험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대한주택보증에 따르면 지난 21일부터 일주일에 걸쳐 전국 7개 지점에서 실시한 '고객 1일직원체험 행사'는 주택보증을 이용하는 주택건설업체 출입직원을 대상으로 1∼3명의 고객이 하루동안 직원으로 참가하여 보증서 발급과정 확인, 방문고객 안내, 전화응대, 민원처리 등의 업무를 체험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주)SK산업개발 홍정애 과장은"그동안 거래하면서 대한주택보증과 거리가 멀다고 생각했었는데 행사자체만으로도새롭다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대한주택보증 관계자는 "고객 1일 직원체험 행사는 고객과 회사와의 신뢰감을 조성하고 혁신적인 고객감동을 실현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서 실시하였고, 바쁜 일정중에도 참여한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좋게 나타나므로 내년부터는 주택건설업체 뿐만아니라 보증 이행사업장 분양계약자까지 확대하여 실시하는 방안을 검토해 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