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17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선정

입력 2015-03-10 10:1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귀뚜라미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가정용보일러 부문 17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10일 밝혔다.

귀뚜라미보일러는 브랜드 인지도를 평가하는 최초인지, 비보조인지, 보조인지 등 모든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브랜드 충성도 조사 항목인 이미지, 구입가능성, 선호도 등의 평균 환산점수가 90.7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

귀뚜라미보일러는 핵심 기술력을 거꾸로 타는 보일러, 4번 타는 보일러 등의 브랜드로 승화시켜 가장 쉬운 언어로 전달했다. 또한 가스비 절감을 주요 메시지로 활용한 마케팅 활동에 집중하고 있고, 보일러 연소ㆍ열 교환 기술에 끊임없이 투자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귀뚜라미보일러가 지난 17년간 압도적 1위를 차지한 것은 ‘가스비 절감’이라는 실질적인 경제적 혜택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해온 결과물”이라면서 “국내 1위를 넘어 세계속의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해외 바이어들에게 귀뚜라미의 기술적 우수성을 입증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