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레스토랑 ‘하이랜드그릴’, 뛰어난 맛과 품질로 고객들의 높은 기대치 만족시켜 인기
최근 요리하는 남자가 인기 키워드로 급부상하면서, 스타셰프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각종 요리 프로그램에서 셰프들의 화려한 모습이 계속 방송되면서, 스타셰프 열풍이 불고 있는 것이다.
이에 따라 외식 소비형태도 변화하고 있다. 보통 맛과 분위기가 괜찮은 곳을 골라 방문했던데 반해, 지금은 스타셰프가 직접 운영하거나 근무하고 있는 곳을 일부러 찾아가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
스타셰프 요리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이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는 게 업계 관계자의 분석이다.
실제로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이랜드그릴’에도 평소 보다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하이랜드그릴’은 김상민 셰프가 진두지휘 하고 있는 곳이다. 김상민 셰프는 올리브 TV, 푸드 TV 등 요리 전문 프로그램에서 얼굴을 알렸다.
근데, 주목할 사실이 또 한가지 있다. 처음에는 스타셰프가 총괄하는 곳으로 유명세를 탔지만, 지금은 좋은 방문 후기로 인해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는 것이다. 육류 전문 레스토랑으로 육즙 가득한 스테이크 요리를 맛볼 수 있고, 쫄깃한 면발이 일품인 파스타와 토핑이 풍성한 피자, 신선한 샐러드 등을 다양한 요리가 있어 고객들이 큰 만족을 느끼게 된다. 여기에 가격도 매우 실속 잇기 때문에 젊은 고객들이 온라인을 통해 좋은 방문 후기를 많이 남겼다.
점심시간에도 인근 직장인들이 ‘하이랜드그릴’을 많이 찾는다.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 런치 메뉴를 판매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회식 및 모임장소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 매장 내 NIP룸이 별도로 있어 프라이빗한 시간을 즐길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둔촌동맛집 ‘하이랜드그릴’의 관계자는 “하이랜드그릴을 찾는 고객들은 맛과 품질에 대한 높은 기대치를 가지고 있다. 따라서 이러한 기대치를 충족시키기 위해 모든 요리 하나하나 최대한 정성을 들여 만들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이랜드그릴’은 서울시 강동구 둔촌동 518-4번지 하이랜드 빌딩 2층에 위치해 있으며, 1층은 주차장으로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