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실업은 최근 안동 하회마을에서 올해 승진자들을 대상으로 ‘변화와 혁신 리더십 위한 워크샵’을 개최했다.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세실업)
한세실업은 최근 안동 하회마을에서 올해 승진자들을 대상으로 ‘변화와 혁신 리더십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올해 정기인사평가 승진자 65명을 위해 특강과 팀 발표, 자유토론 등이 진행됐다. 연세대 신동엽 교수의 ‘21세기 초경쟁 뉴노멀 환경과 상시 창조적 혁신’을 주제로 한 특강이 진행됐고, 기존 딱딱한 연수방식에서 벗어나 하회마을 주민들과의 만남의 시간, 임직원간의 소통 시간 등으로 호응을 받았다.
이용백 한세실업 부회장은 이 자리에서 “한세실업이 세계 일류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서는 빠르게 변화하는 경제와 기업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전략적인 준비가 필요하다”며 “신임 팀장과 중간 관리자들은 현재 직위ㆍ직책에 맞는 역량과 리더십을 갖추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한세실업은 의류 생산수출은 물론 연구개발(R&D)을 통해 트렌드 분석과 디자인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자체적으로 기획하고 개발하고 있다. 최근 베트남의 C&T VINA CO., LTD 를 인수 해 원단 부분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