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앞에서 ‘하트춤’ 흔들… “이런 모습 처음이야”
![](https://img.etoday.co.kr/pto_db/2015/02/600/20150221042605_590635_520_293.jpg)
(사진=MBC)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이 가상 아내 유라에게 달라진 모습을 선보였다.
21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에서는 설 준비에 나서는 홍종현 유라 커플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홍종현과 유라는 설날을 맞아 한복을 입고 서로에게 덕담과 함께 세배를 하기로 했다. 먼저 세배에 나선 유라는 홍종현에게 애교 넘치게 인사를 한 후 갑자기 건달 버전으로 세배를 하는 개인기를 선보여 홍종현을 폭소하게 했다.
다음 홍종현이 세배할 차례가 되자 유라는 "세뱃돈을 올려 받고 싶으면 '하트춤'을 쳐보라"고 제안했다. 부끄러움을 많이 타서 그 동안 춤을 잘 추지 않았던 종현이 세뱃돈 앞에서 흔들리는 모습을 보이며 유라를 향해 소심한 하트춤을 선보이자 유라는 포복절도했다는 후문이다.
관련 뉴스
‘우결’은 21일 오후 5시 방송된다.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진짜 잘 어울리네”,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나나 열애설 미안해서 그런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앞에서 ‘하트춤’ 흔들… “이런 모습 처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