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국내 안마의자 시장점유율 1위 발표

입력 2015-02-09 1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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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리서치, 국내 안마의자 시장 조사결과 공개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국내 안마의자 시장점유율과 브랜드 인지도에서 각각 1위를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설문조사 전문기관 한국리서치가 지난달 6일부터 14일까지 안마의자 보유자 515명을 대상으로 안마의자 시장점유율을 조사한 결과 지난해 구매 기준 바디프랜드가 51.4%를 기록해 1위인 것으로 나타났다. 뒤이어 LG전자가 9.3%, 휴테크가 8.4% 등을 기록했다.

안마의자는 일반적으로 렌털과 구매 등 2가지 방식을 통해 제품을 사용하는데 안마의자 렌털의 78.9%, 구매의 16.7%를 바디프랜드가 차지해 모두 1위에 올랐다. 유통채널에서도 TV홈쇼핑 방송 76.9%, 브랜드 직영전시장∙대리점의 44.4%, 온라인 사이트의 17.5%가 바디프랜드 제품이 차지하며 전 채널 점유율 1위로 집계됐다.

인구비례할당 무작위로 추출한 1000명을 대상으로 국내 안마의자 시장의 브랜드 인지도를 조사한 결과 최초상기도를 비롯해 비보조인지도, 보조인지도 등 브랜드 인지도 전반에서 바디프랜드가 1위로 집계됐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렌털 안마의자 시장이라는 신규 산업분야를 창출해 시장을 이끌어왔던 바디프랜드가 전문 시장조사 기관을 통해서 1위임이 확인된 결과”라며 “국내 1위는 물론 1~2년 내 세계시장 1위 달성도 가시권에 들었으며 기술력과 디자인경영 전략을 바탕으로 세계시장을 제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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