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허리 감싼 현빈, 구서진? 로빈?…5회 예고

(에이치이앤엠 KPJ)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의 동거로맨스가 시작된다.

4일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5회에서 본격적으로 동거를 시작하게 된 현빈(구서진, 로빈)과 한지민(장하나)의 좌충우돌 로맨스 에피소드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하이드 지킬, 나’ 제작사 측은 5회에서 공개될 현빈과 한지민의 밀착 스킨십 스틸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현빈과 한지민은 극중 구서진의 집 안에 위치한 계단에 함께 서 있다. 현빈은 바닥으로 넘어지려는 듯 아슬아슬한 느낌의 한지민의 허리를 한 손으로 받쳐 안은 모습이다. 현빈의 손에 안긴 한지민은 놀란 듯 토끼처럼 눈을 동그랗게 뜬 채 현빈을 바라보고 있다.

특히 사진 속 현빈의 모습이 차갑고 까칠한 남자 구서진인 것으로 보여 더욱 눈길을 끈다. 지난 4회에서 구서진은 장하나가 자신의 또 다른 인격인 로빈을 깨우는 '트리거'라는 사실을 알고 어떻게 해서든 장하나 곁을 피해왔기 때문이다. 사진 속 장하나에게 박력 넘치는 포옹을 선사한 사람이 구서진일지, 구서진이라면 왜 장하나를 끌어안은 것인지 시청자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4회 방송 말미 로빈으로 인해 구서진의 집에 함께 살게 된 장하나의 모습이 그려지며 ‘동거 로맨스’를 예고한 만큼 밀착 스킨십 스틸컷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이드 지킬, 나’ 제작진은 “5회를 기점으로 구서진, 장하나, 로빈의 삼각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각 캐릭터의 매력과 이를 살려낸 현빈, 한지민 등 배우들의 매력이 십분 발휘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동화 같은 사랑 이야기로 안방극장을 설레게 만들 ‘하이드 지킬, 나’ 5회는 4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