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로이를 주축으로 시행되는 타임 캠페인은 시계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발전기반을 조성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판매수익금의 일부는 코리아 무브먼트 개발 지원에 사용되는데, 이는 시계 산업 발전에 힘써 온 브랜드 클로이와 잘 맞는 이벤트라는 평이다.
‘#타임캠페인’의 해시태그를 달아 진행되는 이벤트를 비롯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클로이타임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로이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클로이는 트렌디한 컬러, 디자인의 제품 출시는 물론, 패션, 뷰티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진행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론칭한 지 2년이 채 안됐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패션 피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시계 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