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주소지 60세 이상 사전예약자 할인혜택 제공
첨단 척추관절 참튼튼병원이 설 연휴 역귀성 하는 부모님들을 대상으로 종합건강검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건강검진 이벤트는 설 연휴 귀성이 힘든 자녀들을 위해 서울로 역귀성하는 부모님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건강 프로젝트로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건강을 선물하고자 하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검진은 뇌졸중 치매 검진과 종합검진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뇌졸중 치매 검진은 뇌 MRI, 두 개내 뇌혈관 MRA, 경부 뇌혈관(목MRA), 경동맥초음파, 경두개초음파 검사가 포함되며, 종합검진은 스마트 종합검진과 수퍼 종합검진을 택할 수 있다.
스마트 종합검진은 기초검사와 함께 정밀혈액검사, 상복부초음파, 수면 위내시경을 받아 볼 수 있으며, 수퍼 종합검진은 스마트 종합검진에 경동맥 초음파, 골밀도 검사, 수면 대장내시경이 포함된다.
대상자는 지방에 거주하는 60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사전 예약자에 한해 2월 28일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검진을 받아 볼 수 있다.
최근 역귀성객에게 유리한 할인상품들이 많아지면서 직접 자식을 보러 오는 비율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검진 이벤트를 통해 부모님들의 건강을 체크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참튼튼병원 청담지점 안성범 대표원장은 “부모들이 직접 자식들의 집을 방문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보다 많은 부모님들에게 건강검진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역귀성 하는 부모님을 대상으로 한 검진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어 “참튼튼병원이 다양한 검진 프로그램과 고객 맞춤형 검진을 진행하고 있는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2015년에도 건강한 한 해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