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자보, GPS로 빨라진 보상서비스

입력 2006-11-13 09: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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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보자동차보험은 국내 최초로 전화와 인터넷을 통한 다이렉트 영업으로 판매유통 비용을 절감, 현행 자동차보험보다 최고 42% 저렴한 자동차보험상품이다.

뿐만 아니라 교보자동차보험은 보상서비스에 있어서도 기존사보다 월등하게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우선 계약과 동시에 보상담당자를 지정하는 ‘보상상담전담자서비스’를 시행하여 각종 사고나 자동차 고장 시 휴대하기 간편한 보험가입증명카드에 기재된 보상담당자에게 연락하면 바로 처리해줄 뿐만 아니라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도 친절히 안내해준다.

둘째, 7센터43개 팀으로 구성된 전국적인 전문보상망이 구축되어 있으며 보상직원의 경우도 일부 오프라인 업체들보다 오히려 많고, 전체 업체 평균 보상인력보다 많은 약 400명에 달해 빠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GPS시스템 및 자동정보 시스템을 도입하여 긴급출동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키기도 했다.

GPS시스템은 고객이 휴대폰으로 긴급출동을 요청하면 접수와 동시에 위치를 파악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긴급출동 시간이 10분 이내로 단축되며 고객이 자신의 위치를 잘 몰라도 정확히 찾아갈 수 있어 편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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