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는 가수다 3'에 MC이자 경연가수로 참가하는 박정현(39)이 열애 중이다.
여성지 여성중앙 2월호에 따르면 박정현의 열애 상대는 캐나다 교포 출신의 서울 소재 대학 영문학과 교수다. '일반 영어'를 가르치고 있으며 교육원에서 멘토 교수로 활동 중이다. 깔끔하고 듬직한 외모를 가진 호감형의 40대 중반의 남성으로 알려졌다.
박정현은 상대의 동료 교수의 소개로 남자친구와 처음 만났다고 알려졌다. 동료 교수의 아내가 박정현과 친분이 있어 자연스럽게 어울리다 연애로 연결된 것. 박정현은 남자친구의 대학 축제에 참석해 노래를 부르거고 모교방문 파티에도 참석하는 등 자주 얼굴을 비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30일 첫 방송되는 '나는 가수다3'에서 박정현은 MC와 경연자를 동시에 맡게 됐다. 박정현은 "MC 제안에 대해서는 지금 박정현의 모습이 '나가수' 덕분이라고 생각하고 이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 때문에 거절할 수가 없었다"면서 "MC를 하면서 경연에 참가하는 것도 고민을 많이 했다. 하지만 시즌1 이소라 선배님, 시즌2 이은미 선배님이 해 왔던 방식에서 벗어나 나 혼자 뮤지션의 입장을 버리고 MC만 하겠다고 한다면 동료 뮤지션들과 시청자에게 설득력이 부족할 것 같았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