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 8일(일) 개강 앞두고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문의 급증
재수는 1년 동안 체계적인 학습과 자기관리를 통해서만 성공 가능하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많은 수험생들이 재수 기간 내내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기숙학원을 찾고 있다.
40년 전통의 재수기숙학원인 ‘한샘기숙학원 안성본원’은 오는 2월 8일(일) 2016학년도 대입정규반의 1차 개강을 앞두고 있다. 선착순으로 입소생을 모집 중이며, 2016대입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는 상황이다.
대입정규반의 가장 큰 특징은 1:1 관리로 취약과목을 집중 학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것이다. 학생들은 스터디멘토를 통해 본인의 공부방법이나 전략, 학습계획 등에 대해 조언 받을 수 있다. 또한 1:1 질문지 개인 과외식 학습을 통해 취약한 과목의 개념 및 유형 문제 풀이에 대한 세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더불어 개인 수준에 맞는 강의 레벨과 선생님을 선택할 수 있는 과목 별 특강을 통해 학생들은 취약단원 및 부족한 과목의 성적 향상도 기대할 수 있다.
대입정규반은 다양한 장학제도도 제공한다. 장학제도는 입학 시 장학제도와 입학 후 장학제도로 나뉘며, 특히 2015수능 성적이나 2014년 9월 교평 성적이 3급 이내인 학생들은 졸업 시까지 매월 교습비 최대 전액 면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입학 후에 제공하는 장학금 역시 넓은 수혜혜택을 자랑한다.
논술, 구술 강의와 특강도 제공해 논술이 약한 학생들뿐 아니라 수시에 대비하기도 좋다. 학생들은 개인별 1:1 맞춤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맞춤형 논술 대면첨삭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한샘기숙학원 안성본원에서는 2016 서울대, 의대/치대 합격을 위한 서울대의치대반의 입소생도 모집 중이다.
대입정규반의 2차 개강일은 2월 15일(일) 이며 원서 접수나 한샘기숙학원 안성본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hs.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