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희 인스타그램
배우 이다희가 ‘진짜 사나이-여군특집2’ 제복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이다희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 충성!! 정통해야 따른다!! 부사관 후보생 이다희 육군부사관학교에서 임관식을 잘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함께 했던 우리 동기후보생들을 비롯해 육군 부사관 학교에 있는 모든 부사관 후보생들 사랑합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이어 “논산훈련소에서 내새끼들이라고 해주셨던 이민정 소대장님, 황정환, 김상환 분대장님, 고산유격장 김진성, 김현규 악마교관님. 마지막으로 부사관학교의 무한 카리스마 이민지담임교관님!!(감사노트 받으러 가겠습니다)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이혜원, 박민지, 김태희, 류혜림 부사관 후보생들. 임관식 때 꼭 보러가겠습니다. 함께해줘서 고맙고 사랑해”라고 덧붙이며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희는 제복을 입고 거수경례를 하고 있다. 특히 곧은 자세와 다부진 표정이 눈길을 끈다.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에서는 이다희 외에도 강예원, 안영미, 김지영, 박하선, 윤보미, 엠버, 이지애 등이 출연한다.
‘진짜 사나이’ 이다희 제복 인증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이다희 완전 군기 들어간 것 같다”, “이다희 이제 완전 여군 다된 듯”, “이다희 제복도 잘 어울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