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여군, 이다희
![](https://img.etoday.co.kr/pto_db/2015/01/600/20150113102058_571458_520_461.jpg)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에 새 멤버로 확정돼 입소식을 치른 배우 이다희가 입대 전 물오른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이다희는 지난 연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에슷뽜네일 스티커. 금색입술 귀엽당. 오늘 립컬러도 에슷뽜♥2015년 홀리데이 나잇아웃컬렉션 많이사랑해주세용"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해당 제품을 바르고 카메라를 향해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표정을 지어보이는 이다희의 모습이 담겼다. 진짜사나이 입대 후에는 상상도 못할 모습이다.
이다희는 에스쁘아 모델로 특히 '노웨어M' 제품은 이다희 립스틱이라 불리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네티즌들은 "진짜사나이 여군 이다희 입대 전 미모 포텐" "진짜사나이 여군 이다희, 지금을 마음껏 즐겨요. 입대하면 끝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다희가 출연하는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제작진은 12일 2기 멤버 8명이 충남 논산훈련소에 입소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2기 멤버는 이다희 김지영 박하선 강예원 등 배우 4명과 개그우먼 안영미, 걸그룹 에이핑크 윤보미, 에프엑스 엠버 아나운서 출신 이지애 등이다.
새로운 멤버들 중 이다희와 강예원의 볼륨 대결이 기대되고 있다. 이다희와 강예원은 과거 화보를 통해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한 바 있다. 이다희는 174cm의 큰 키에 50kg도 채 되지 않지만 특유의 S라인 몸매를 소유하고 있다. 강예원은 특유의 볼륨 몸매와 강한 이목구비로 이다희와 방송 전부터 라이벌 구도가 형성돼 눈길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