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고객 중심 홈페이지 전면 개편

입력 2015-01-12 11:0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흥국생명은 PC버전 인터넷 홈페이지와 모바일 홈페이지(m.heungkuklife.co.kr)를 고객 중심으로 전면 개편했다고 12일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의 콘셉트는 ‘삼삼(33)’이다. “고객은 ‘3(삼)’초 이상 기다려주지 않는다. ‘3(삼)’번 클릭으로 원하는 정보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는 의미다.

흥국생명 홈페이지는 차별화 된 레이아웃(layout), 텍스트 최소화 등 다양한 시각적 효과를 통해 고객들이 어려운 보험정보 등 여러 콘텐츠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초점을 맞췄다. 특히 흥국생명 ‘CI(Corporate Identity) 모티브’와 브랜드 색깔인 핑크색과 보라색을 활용한 디자인 구성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다.

또 별도로 구성돼 있던 퇴직연금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한 공식 홈페이지에 통합해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한눈에 들어오는 레이아웃과 아이콘을 통해 처음 홈페이지에 방문한 고객도 오랫동안 사용한 것처럼 각종 조회 및 업무처리를 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