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과 터키 수영장 데이트…“너랑 가까이 있어 좋아”
(=우리 결혼했어요)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의 송재림이 김소은과 수영장 데이트를 즐겼다.
10일 방송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터키로 신혼여행을 떠난 송재림, 김소은 가상부부의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이날 두 사람은 최고의 온천 유적지로 꼽히는 파묵칼레의 온천 수영장을 찾았다.
평소 수영을 좋아하는 송재림은 물 만난 고기처럼 수준급 실력을 선보이고, 이를 지켜보던 김소은은 "이 장면을 본 것 같다"라면서 송재림이 출연했던 드라마 속 '수중 키스신'을 언급하며 질투어린 시선을 보냈다.
온천 수영을 마치고 배가 고파진 두 사람은 현지 식당을 찾았다. 송재림과 김소은은 결혼 100일 맞아 서로에 대해 얼마나 아는지 이야기를 나눴다. 김소은에 대하여 아는 것들을 쭉 늘어놓던 송재림은 생일을 잘못 말하는 대형 실수를 범했다.
이후 카파도키아행 야간버스를 타고 10시간 넘는 장거리를 이동하게 된 송재림은 눈웃음에 애교까지 폭발하며 어느 때보다 기분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유를 묻는 김소은에게 송재림은 “너랑 가까이 있어서”라며 야간버스 탑승에 만족해했다는 후문이다.
송재림 김소은의 이야기는 오는 10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