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킴 소속사 '기내난동' 공식입장 "대한항공 발권 문제 발단, 깊이 사죄" [전문 포함]

입력 2015-01-09 1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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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비킴 소속사 기내 난동 공식입장 "대한항공 발권 문제 발단, 깊이 사죄" (전문 포함)

(사진=뉴시스)

항공기 난동 논란에 대해 바비킴 소속사가 공식입장을 내놨다.

9일 바비킴 소속사 오스카이엔티는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라며 이번 사태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이어 "바비킴은 샌프란시스코에 거주하고 있는 누나의 집을 방문하기 위해 7일 오후 4시 40분(한국시간) 인천공항서 출발하는 대한항공 미국 샌프란시스코행편을 이용했다"며 "대한항공 발권의 문제로 기내에서 제공한 와인을 마시고 불미스러운일들이 벌어졌다"고 사건의 발단에 대해 언급했다.

또 "본인의 마일리지 포인트를 이용해서 처음부터 비즈니스 석을 예약을 했다. 그러나 대한항공 발권의 문제로 이코노미 석으로 티켓이 바뀐 것. 비즈니스 석이 비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좌석을 원래대로 교체해 주지 않았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현재 미국 현지에 소속사 직원을 급파시켜 최대한 빨리 귀국시키도록 진행중에 있다. 추후 경찰조사가 있다면 성실히 조사에 임하겠다"며 거듭 사과했다.

한편 바비킴은 7일 오후 4시 49분 인천을 출발해 미국 샌프란시스코로 가는 대한항공 KE023편 안에서 술에 취해 난동을 부렸다. 바비킴은 비행기가 출발한 뒤 5시간쯤 지난 후부터 술에 취해 고성을 질렀으며 여 승무원의 허리를 만지는 등 성추행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은 바비킴 소속사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십니까. 바비킴 소속사입니다.

먼저 물의를 일으켜 대단히 죄송합니다.

이번에 불미스러운 일들로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바비킴은 샌프란시스코에 거주하고 있는 누나의 집을 방문하기 위해 7일 오후 4시 40분(한국시간) 인천공항서 출발하는 대한항공 미국 샌프란시스코행편을 이용했습니다.

대한항공 발권의 문제로 기내에서 제공한 와인을 마시고 불미스러운일들이 벌어졌습니다.

(본인의 마일리지 포인트를 이용해서 처음부터 비즈니스 석을 예약을 했습니다. 그러나 대한항공 발권의 문제로 이코노미 석으로 티켓이 바뀐 것. 대한항공 측에 지속적으로 티켓 문제에 대해 컴플레인 했으나 항공사 직원들은 비즈니스 석이 비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좌석을 원래대로 교체해 주지 않았습니다.)

바비킴은 "이유를 불문하고 이 상황을 인지하고 깊은 사죄를 드린다"라고 전했습니다. 다시한번 모든 책임을 통감하고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미국 현지에 소속사 직원을 급파시켜 최대한 빨리 귀국시키도록 진행중에 있습니다. 추후 경찰조사가 있다면 성실히 조사에 임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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