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파워콤, '생활문화' 마케팅 적극 전개

입력 2006-11-05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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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아, 자동차, 도서 등 다양한 생활문화 분야로 제휴 확대

LG파워콤이 '생활문화' 마케팅에 적극 나섰다.

LG파워콤은 기존의 게임이나 엔터테인먼트 분야 외에도 일상생활 곳곳에서 고품질의 빠른 인터넷이 요구되고 있어 다양한 분야에서의 공동마케팅이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다고 판단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우선 육아 관련 업체인 ‘아이맘’과 제휴해 아이맘에서 엑스피드에 가입할 경우 아이맘 프리미엄 서비스와 육아용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말까지 실시한다.

또한 자동차 정비가격 비교사이트인 ‘프리몰’과 제휴, 프리몰을 통해 엑스피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정비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만화미디어포털인 ‘코믹플러스’와 제휴해 코믹플러스의 만화를 한달간 자유롭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1개월 프리패스권을 제공하며, 전자도서업체인 ‘북토피아’ 와도 제휴해 전자책 쿠폰 1만원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생활문화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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