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종합반, 2주/1주 속성반 등 운영… 12일 속성반 개강
두 차례의 토익시험이 실시될 1월, 겨울방학을 맞아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과 ‘스펙UP’을 위해 응시하고자 하는 직장인이라면 YBM 강남센터 마녀토익(심선영, 써니김) 팀의 강의에 주목해보자.
YBM 강남센터 마녀토익은 650/750 목표 정규종합반과 정기토익시험 직전, 점수 상승을 목표로 하는 토이커를 위한 2주(10회) 속성 막판뒤집기 강좌를 운영 중이다.
특히 ‘750/850 막판뒤집기 2주 속성반’은 빠른 점수 향상을 원하지만 시간이 부족한 학생 또는 직장인을 위한 강의다. 보통 학원 수강 신청은 매월 초 이뤄지는데, 이때 신청하지 못한 1월 25일 토익시험 응시자의 경우 1월 12일 개강하는 2주 속성반이 있으니 시험 준비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YBM 강남의 마녀토익 강의가 궁금한 토익커들은 특강에 참여하면 된다. 오는 1월 24일(토요일) 11시부터 3시간 동안 진행될 특강에 참석하는 학생에게는 토익시험 대비 막판뒤집기 비법프린트를 제공한다. 특강 신청은 특강 바로 전일 1월 23일(금요일)까지 YBM 강남 4층 안내데스크에서 직접 하면 된다.
YBM 강남 마녀토익팀에서 LC 강의를 담당하는 심선영 강사는 2001년부터 영어강의를 시작, 약 9년 동안 YBM 강남센터에서 토익 전담강사로 활동했다. 이후 고려대, 성균관대, 중앙대 등에서 3년 가량 토익 강의를 진행했다. 올해 7월 다시 YBM 강남센터로 복귀해 그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점강사’의 명성을 떨치고 있다.
RC 강의를 진행하는 써니김 강사는 미국 명문대 위스컨신주립대학 응용영어학 석사 출신이다. 토익 교재 가운데 스테디셀러로 손꼽히는 ‘파고다 중급 RC’의 저자로도 유명하다. 스스로 매달 토익시험에 직접 응시하여 최신 문제 경향을 파악하며 놀라운 시험 문제 적중률을 자랑한다. 또 재치 있는 입담으로 지루할 틈 없이 수업을 이끌어간다.
YBM 강남센터 관계자는 “수강생의 대부분이 입소문을 통해 마녀토익을 선택했으며, 단 10회 수업만으로도 목표 토익 점수를 달성했다는 수강 후기가 잇따르고 있다”고 소개했다.
특강 및 수강신청 관련문의는 마녀토익 카페 게시판이나 YBM 강남 어학원 전화(02-568-0509)를 이용하면 된다. 마녀토익 650/750 정규반 및 750/850 막판뒤집기 2주 속성반 관련 내용과 수업 일정 확인은 네이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witchtoeic)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