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바이럴 영상은 리얼리티를 극대화한 영상 제작에 있어 최고의 감독인 권정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몰래 카메라 상황에서 아웃백 블랙라벨 스테이크 영상과 깜짝 방문한 성시경을 마주한 실제 학생, 직장인들의 생생한 표정과 반응을 담았고, 침 넘기는 장면 등의 디테일도 놓치지 않았다. 또한 가수 성시경이 능청스럽게 연기를 펼치는 상황이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첫 번째 바이럴 영상은 성적이, 취업이, 연애가 고픈 취준생들이 공부하고 있는 도서관에 몰래 카메라를 설치, 블랙라벨 스테이크 광고 영상이 갑자기 켜지며 학생들의 군침을 돌게 하더니 광고 속 나래이션의 주인공 성시경이 급습해 아웃백 블랙라벨 스테이크를 쏜다는 내용이다.
영상을 본 후 페이스북에 눈물샘이 폭발하는 '취준 에피소드'를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참여 기간은 21일까지로, 당첨자는 22일 아웃백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당첨자 10명에게는 블랙라벨 스테이크 10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두 번째 바이럴 영상은 성과가, 가족이, 친구가 고픈 직장인들이 주인공이다. 언제 끝날지 모를 회의가 이어지는 회의실에 몰래 카메라를 설치, 회의 도중 블랙라벨 스테이크 광고 영상과 함께 성시경이 급습해 지친 팀원들에게 아웃백에서 회식을 쏜다는 내용이다.
마찬가지로 영상을 본 후 페이스북에 눈물 없이는 볼 수 없는 '야근 에피소드'를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첫 번째 바이럴 영상 이벤트와 동일하게 참여 기간은 21일까지로, 당첨자는 22일 아웃백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당첨된 2팀에게는 아웃백 20만원 회식권을 통 크게 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