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고객중심 코드나인 2차 광고 론칭

입력 2014-12-18 13:2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신한카드는 18일 코드나인(Code9) 2차 광고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신한카드는 고객의 생활 패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코드나인의 서비스 철학을 담은 TV 광고 2편을 제작해 19일부터 방송을 시작한다.

‘카드는 고객을 몰라도 코드는 압니다’ 편은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그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체계를 지나치게 단순화한 카드 서비스에 비해 코드나인을 기반으로 한 카드 서비스는 고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는 것을 강조한 것이다.

또 ‘고객사랑법’ 편은 신한카드가 코드나인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화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70억 인구 중에서 마음에 딱 맞는 인연과 만나는 과정에 빗대 정서적으로 표현했다.

한편, 신한카드 코드나인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찾아 남녀 각 9개의 코드로 분석하고 이러한 코드들을 조합해 2만 가지가 넘는 카드 서비스를 만들어낼 수 있는 카드 서비스 체계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