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공식 페이스북 팬(Fan) 10만명 돌파

입력 2014-12-17 09:3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한화생명은 17일 공식 페이스북이 소비자의 공감을 이끌어 내는 위트 있는 컨텐츠를 강점으로 2012년 10월 개설 후 2년여 만에 10만명의 팬(Fan)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한화생명 페이스북은 주요 사용자인 2030세대가 관심을 가지는 이슈를 포착해 ‘오늘의 공감캘린더’, ‘따잔이 아이스버킷 챌린지’, ‘불꽃축제 명당 자리 소개’ 등의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주목을 받아왔다.

특히 야근하는 직장인을 위한 따뜻한 귀가 프로젝트인 ‘야근택시’ 프로모션이 큰 인기다. 매달 야근 사연을 댓글로 달면 한화생명이 무상으로 택시를 제공해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돕는 이벤트다. 힘내쏭(CD), 힘내유(두유), 힘내면(라면), 힘내장(장갑) 같은 선물이 담긴 ‘힘내BOX’도 제공하여 감동과 재미를 선사한다.

한화생명은 “한화생명의 팬이 되어 주신 10만명의 고객의 의견과 목소리를 적극 경청하여, 앞으로도 고객이 보험을 친근하고 재미있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