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드라마 ‘미생’ 브랜드 탑재…‘미생카드’ 출시

입력 2014-12-17 09: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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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카드는 인기 드라마 ‘미생’ 브랜드를 탑재한 ‘미생카드’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카드사와 드라마 콘텐츠의 제휴로 신용카드가 출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미생카드’의 핵심 고객층은 사회초년생이다. 사회초년생을 위한 카드인 만큼 커피, 외식, 영화 등 외식문화 업종을 비롯해, 대중교통, 편의점, 온라인쇼핑에 여성직장인을 위한 화장품 할인까지 젊은 직장이 자주 사용하는 필수 업종에서 5~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월 할인 혜택을 모두 챙기는 야무진 직장인이라면 매월 4만8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여기에 OK캐시백 적립 및 OK캐시백 제휴가맹점에서 자유로운 사용까지 가능하다.

커피할인은 △커피빈 △카페베네 △할리스 △이디야에서 가능하다. 외식은 △파리바게뜨 △아웃백 △TGIF △베니건스 △빕스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가 할인 대상이다.

영화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이용 가능하고 편의점은 △CU와 △GS25, 온라인 쇼핑몰은 △11번가 △G마켓 △옥션에서 할인된다. 화장품 할인은 △더페이스샵 △에뛰드하우스 △미샤에서 가능하다.

한편, ‘미생카드’로 결제한 일시불 및 할부 금액의 0.1%는 미생의 원작자인 윤태호 작가의 뜻에 따라 만화 문화 사업 육성을 위한 후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미생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6000원, 해외겸용 8000원이다. 업종별 5~10% 할인 혜택은 전원실적 30만원이상 고객에게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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