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과 편견' 최민수 최진혁 최우식, 매력 넘치는 현장 사진 공개…“세남자 케미 장난아니네”
(=오만과 편견)
MBC ‘오만과 편견’ 최진혁-최민수-최우식이 상상을 초월하는 케미를 과했다.
최진혁과 최민수, 최우식은 MBC 월화특별기획 ‘오만과 편견’(연출 김진민, 극본 이현주, 제작 MBC 본팩토리/이하 ‘오편’)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다.
극중 문희만(최민수 분)이 사건에 대해 알 수 없는 오리무중 행보를 이어가면서 구동치(최진혁 분), 이장원(최우식 분) 등과 다소 불편해진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이와 관련 드라마 속 아웅다웅하는 모습과는 전혀 다르게 다정다감한 최진혁, 최민수, 최우식의 모습이 공개됐다.
최민수가 ‘오편’의 다아내믹한 웃음 제조기로 활약, 후배 배우 최진혁, 최우식과 허물없는 친근감을 뽐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최진혁, 최민수, 최우식의 예측불가 케미 조화가 돋보이는 ‘번외 커플’ 열전이 눈길을 끌고 있는 셈이다.
MBC와 공동 제작사 본팩토리 측은 “‘오편’ 배우들은 언제나 즐겁게 웃으며 촬영하고, 끊임없이 서로의 연기를 피드백해주는 등 남다른 동료애를 과시하고 있다”며 “배우들 간의 원활한 의사소통이 연기에 있어서도 큰 시너지 작용으로 나타나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오만과 편견' 최민수 최진혁 최우식 '오만과 편견' 최민수 최진혁 최우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