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체리쉬)
토탈 리빙 디자인 기업 체리쉬는 12일부터 21일까지 단 열흘 간 전국 직영점에서 ‘2014 체리쉬 패밀리세일’을 동시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체리쉬 2014 패밀리세일은 연중 단 1회 진행되는 대규모 연말 정기할인 행사로, 한 해 동안 체리쉬를 사랑해준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매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소파, 침대, 식탁 등 가구를 비롯해 침구, 쿠션, 조명, 생활소품까지 다양한 제품이 3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연중 대규모 세일이 없는 체리쉬의 제품을 한 번에 구매하기에 절호의 기회다. 또한 체리쉬는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한정수량으로 하루 동안만 초특가에 선보이는 제품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제품 구매는 전국 직영점에서만 가능하다.
이 밖에 다양한 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으로, 구매 금액대별로 체리쉬의 실속 있는 리빙 소품들로 구성된 기프트 박스도 증정한다.
체리쉬 유경호 대표는 “체리쉬 패밀리세일은 가구에서부터 생활 소품까지 집 꾸미기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보다 많은 고객이 이번 행사를 활용해 본인의 취향에 맞는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하고 특별한 2015년을 맞이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www.cgagu.com)를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