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은 유니레버 코리아와 함께 11월말까지 인천국제공항 내 자사 국제전화 안내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신혼부부에게 유명 데오도란트(땀냄새 제거제) ‘레세나’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24일 밝혔다.
LG데이콤 국제전화 안내센터는 국제전화 콜렉트콜(HCD), 로밍폰 콜렉트콜 등 자사 국제전화 상품 정보와 함께 해외여행에 유용한 주요 국가별 지도, 항공권 자켓, 볼펜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곳으로 지난 8월 개소했으며 인천국제공항 3층 A열과 B열 사이의 1번 출국게이트 옆에 위치해 있다.
레세나는 세계적 기업인 유니레버의 데오도란트 제품으로 이번에 제공되는 것은 남자용과 여자용 각 1개씩의 스프레이형 제품이다.
이에 따라 신혼부부들은 LG데이콤 국제전화 안내센터를 방문함으로써 해외에서 한국으로의 국제전화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물론 ‘레세나’를 무료로 제공받음으로써 쾌적하고 센스있는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됐다.
LG데이콤 국제전화 최재훈 팀장은 “LG데이콤 국제전화 안내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쾌적한 신혼여행을 다녀올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에게 더욱 정확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고객행복센터가 되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