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예체능' 이재훈 양상국 vs 성시경 정형돈…"역전의 명수 결과는?"
(=우리동네 예체능)
'우리동네 예체능' 이재훈-양상국이 역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9일 방송되는 KBS 2TV 화요일 밤의 짜릿한 명승부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에서는 '예체능' 테니스단이 '전국 테니스 동호인 랭킹대회' 출전에 앞서 혹한기 지옥훈련 두 번째로 '예체능' 랭킹전을 펼칠 예정이다.
최근 이재훈-양상국이 정형돈-성시경과의 맞대결에서 파란을 일으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날 이재훈은 상대의 위협적인 강서브에 맞서 남다른 집중력과 순발력으로 격돌했고, 양상국은 '지니어스 정' 정형돈에 이은 '지니어스 양'의 탄생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특히 양상국은 '지니어스 양'이 되기까지 하루 5시간 이상 연습 삼매경에 빠지는 등 일취월장한 실력의 두 사람이 '예체능' 랭킹전에 심장 떨리는 긴장감을 불어넣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이재훈-양상국은 지금의 거침없는 상승세를 그대로 이어나가 '예체능' 테니스단 서열에 지각변동을 일으킬 수 있을지 또한 정형돈-성시경에 맞서 승리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이재훈-양상국의 활약은 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