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홈쇼핑, 우수 고객 대상 문화마케팅 실시

입력 2006-10-24 10:0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된 문화마케팅을 실시해 주목을 받는 홈쇼핑이 있어 화제다.

CJ홈쇼핑이 24일 건국대 새천년 기념관에서 우수 고객 및 인터넷 신청 고객 400쌍을 초청해, CJ홈쇼핑 우수 고객 초청 ‘사랑이 가득한 가을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에는 세계 최고 권위의 이태리 국제 콩쿠르에서 1위를 차지한 소프라노 박선휘, ‘신동 피아니스트’로 불리며 일찍부터 재능을 보인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박용숙과 국내외 유명 연주가로 구성된 골든 앙상블이 뮤지컬 캣츠의 ‘Memory’, 뮤지컬 타이타닉의 테마 곡인 ‘My heart will go on’, ‘마법의 성’,’ 시월의 어느 멋진 날’ 등을 감미로운 선율과 화음으로 공연하게 된다.

초청된 고객은 TV 홈쇼핑 이용 우수 고객(100쌍)과 CJ몰 이벤트 응모를 통해 당첨된 고객 (300쌍)등 총 400쌍이 참석하게 된다.

한편 CJ홈쇼핑은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고객들에게는 현장에서 홈쇼핑 인기 상품인 기능성 샴푸 ‘댕기머리 파우치 세트’를 증정한다

CJ홈쇼핑 김주형 부사장은 "음악이 있는 장소에서 고객과 더 가까운 곳에서 깊은 호흡을 유지하고자 행사를 기획했다” 면서 “ 앞으로도 우수 고객 및 미래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차별화 된 문화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설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