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2014 NCSI 소셜커머스 부문 1위

(쿠팡)

쿠팡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14년 국가고객만족지수(NCSI) 조사에서 소셜커머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지수(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이다.

쿠팡은 올해 처음 조사가 시행된 소셜커머스 부문에서 △고객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고객충성도 △고객유지율 등에서 모두 산업 평균점수 이상의 우수한 평가를 획득했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의 행복이 곧 우리의 행복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해왔으며, 이러한 고객중심경영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