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지난 차세대 전산시스템을 새로이 갖추는 과정에서 일부 서비스의 장애로 발생한 고객 불편에 대한 사과 및 거래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신한은행 전산통합기념 대고객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
23일부터 11월 19일까지 시행하는 이 행사는 신한은행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고 11월24일 추첨자를 홈페이지에 공고할 예정이다.

‘신한은행은 ( )다’라는 질문의 네모칸을 고객이 직접 채워 넣는 이벤트로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이며 추첨을 통해 LCD TV, 디지털카메라, 백화점상품권, 영화예매권 등을 증정하게 된다.
‘신한은행 전산통합기념 대고객 감사 이벤트’는 대한민국 금융의 자부심으로 발전해 나가고자 하는 신한은행에 대해 고객이 생각하는 이미지를 '신한은행은 ( )다'로 표현하여 소수의 고객이 생각하는 신한은행의 이미지도 소중하게 여기는 기회로 삼고, 고객에게는 참여하는 즐거움(Fun)을 줄 수 있도록 준비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지난 2년여 기간 동안 열심히 준비해온 양행의 전산 통합이 성공적이었다는 평가였음에도 불구하고 일부 인터넷뱅킹과 폰뱅킹 등 고객이 직접 느낄 수 있는 불편이 발생하여 송구스럽다” 며 “현재 대부분의 전산시스템이 안정화 단계에 진입하였고 한층 진보된 새 통합시스템으로 고객님들께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는 진정한 대한민국의 대표은행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