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임시완
(사진=제국의 아이들 공식 페이스북)
가수 겸 배우 임시완이 생일을 맞았다.
1일 제국의 아이들 공식 페이스북에는 "오늘이 임시완 생일이라고 그래? 시완이의 27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임시완은 생일을 맞아 미역을 품에 안은 채 밝은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임시완의 뒤에는 팬들이 보낸 화환과 각 종 선물이 한 가득 쌓여 있어 눈길을 끈다.
글에는 "시완이 생일이자 함박눈이 내린 12월의 첫날! 생일 축하해주신 제아스 너무너무 감사해요"라며 인사도 더해졌다.
현재 임시완은 tvN 금토드라마 '미생'에서 장그래 역으로 열연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네티즌들은 "에이핑크 임시완...어째 임시완이 더 예쁘기도 한것 같고...암튼 생일 축하", "에이핑크 임시완, 얼굴 이렇게 작구나", "에이핑크 임시완, 연기 진짜 잘하더라", "에이핑크 임시완, 너무 예쁘다 임시완", "에이핑크 임시완, 장그래 잘 보고 있다", "임시완 생일 축하해~", "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에이핑크의 소속사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는 임시완과 함께한 교복 광고 촬영 영상과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임시완은 에이핑크 멤버들에게 둘러싸여 미소를 지으며 “저는 지금 꽃밭에 나와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