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한화이글스가 7일 오후 1시 대전구장에서 ‘2014 독수리 한마당’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2014 시즌 한화이글스를 변함없이 응원해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선수단 전체가 참여해 팬 사인회, 운동회, 레크레이션, 선수단 장기자랑 등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식전 행사로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하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 위해 2014 시즌 한화이글스 선수단의 모습이 담긴‘도네이션 사진 전시회’를 개최하며, 선수단 애장품 판매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이 날 발생하는 수익금전액은 연말 불우한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으로 사용한다.
‘2014 독수리 한마당 행사’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한화이글스 회원 100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참가 신청은 1일 오전 10시부터 구단 홈페이지(http://www.hanwhaeagles.co.kr/) 를 통해 가능하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목도리와 장갑을 기념품으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유니폼, 글러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화이글스는 올 시즌 선수들이 직접 팬들과 만나 구단 상품을 판매한‘일일판매사원 이벤트’와 여성 회원들과 선수단이 함께 영화를 관람한‘SNM(Saturday Night Movie) for Ladies 이벤트’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