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겉이 아닌 피부 속까지 서서히 체온을 높여주는 난방 방식
두한족열(頭寒足熱)은 '머리는 차갑게, 발은 따뜻하게'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처럼 머리를 차갑게 하면 정신과 몸이 상쾌하지만 발이 차갑게 되면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기 때문에 항상 발을 따뜻하게 하는 것이 좋다.
겨울철이면 수족냉증을 앓고 있는 환자들은 차가운 냉증으로 인해 견디기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된다. 따라서 이들은 언제나 발을 따뜻하게 해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수족냉증이 있는 직장인의 경우 이로 인해 업무에 집중을 할 수 없는 상황까지 치닫을 수 있어 사무실난방기를 통해 발을 보호하는 것이 필요하지만, 현실적으로 사무실 난방을 한다고 해도 책상 밑까지 온기가 전달되는 경우는 많지 않아 사무실 개인 난방기의 사용이 필수이다.
이 가운데 사무실난방기 엘리온(www.sunjoymall.com)이 난방 취약 부분인 사무실 책상 밑 개인 난방기로 주목받고 있다.
엘리온은 생육원적외선 복사난방으로 피부 겉이 아닌 피부 속까지 침투해서 서서히 체온을 높여주는 난방 방식으로, 수족냉증 완화 뿐 아니라 인체 온열효과, 신진대사 촉진, 세포활성화로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또한 엘리온은 260W의 낮은 전력과 불필요한 에너지 소모가 없는 원적외선 방사율 94.1% 고효율 알뜰난방으로 부담은 내리고 온기는 높일 수 있는 절전형 전기히터이다.
수족냉증으로 고민하는 직장인들은 엘리온을 책상 밑에 거치대로 세워 사용하거나 제품을 눕혀 발을 올려놓고 사용하면서 엘리온의 따뜻한 원적외선 온기가 몸 속으로 전달되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기온 변화가 클 것으로 예상되는 올 겨울을 대비해 따뜻한 월동 준비를 꼼꼼하게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것으로 보인다.
사무실난방 엘리온에 대한 정보나 구입 문의는 홈페이지(http://www.sunjoymall.com) 또는 전화(1600-9339)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