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의 ‘HAPPY TOGETHER(해피 투게더)’의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지난 25일 공개된 박효신의 ‘HAPPY TOGETHER(해피 투게더)’ 뮤직비디오는 보름달과 별똥별 등 동화 속을 연상케 하는 아름다운 배경과 영상미, 그리고 진심을 담아 이야기하듯 노래하는 박효신의 힐링 보이스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마치 한 편의 동화책을 감상하는 듯한 느낌을 주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뮤직비디오 속 해맑은 어린 아이의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누구나 간직하고 있는 어릴 적 추억을 떠올리게 해 순수한 동심의 세계로 이끈다. 또한 박효신은 포근한 니트를 입고, 옅은 미소를 머금은 채 노래를 부르는 것은 물론 길에서 기타를 치며 자신을 찾아온 아이와 눈을 맞추며 교감을 하는 등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곳곳에서 등장하는 세잎클로버와 나비는 각각 행복과 자유로움을 상징하며 노래를 통해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하는 박효신의 바람을 낭만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이틀간 다양한 장소에서 촬영되었으며, 촬영 중 올 해 첫눈이 내려 현장에 있던 스탭들은 박효신과 함께 첫눈을 맞으며 행복해했다는 후문이다.
박효신의 뮤직비디오를 본 네티즌들은 “박효신 해피투게더 뮤비, 뮤비에서도 박효신 특유의 감성이 느껴지네", “박효신 해피투게더 뮤비, 순수했던 어린 시절이 떠올라 행복해진다”, “박효신 해피투게더 뮤비, 마음이 정화되는 느낌”, “첫 눈을 박효신과 함께~ 부럽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효신은 지난 24일 ‘HAPPY TOGETHER(해피 투게더)’는 발표하고 3일째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파워를 과시하고 있으며, 오는 12월 12일부터 신곡과 동일한 타이틀인 ‘박효신 15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