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다이어리 2015, 출시 20일 만에 10만개 판매 돌파…"텀블러는?"

입력 2014-11-20 15:5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스타벅스 다이어리 2015, 출시 20일 만에 10만개 판매 돌파…"텀블러는?"

(=스타벅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연말을 맞이해 선보인 ‘스타벅스 다이어리 2015’가 예년보다 빨리 10만부가 소진됐다.

20일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에 따르면 올해 15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2015 스타벅스 플래너가 출시 20일 만에 10만부가 나갔다. 이는 지난해와 비교해 약 2배 빠른 속도다.

2015 스타벅스 플래너는 ‘1년 간의 여정’을 주제로 다이어리 브랜드 몰스킨과 협업해 제작했다. 국내 여행지와 명소가 소개된 ‘2015 플래너’에는 각종 쿠폰 및 레드컵 카드가 포함돼 있다.

2004년 첫 선을 보인 스타벅스 플래너는 매년 11월부터 12월말까지 두 달간 진행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2015 플래너’는 15주년을 기념한다는 의미에서 몰스킨과 협업해 1년간 공들여 만든 다이어리”라며 “초도물량 재고가 빠르게 소진되고 있지만 공급에 차질없도록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스타벅스 다이어리 2015 10만개 돌파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스타벅스 다이어리 2015, 플래너 대단하네” “스타벅스 다이어리 2015, 플래너와 텀블러 둘다 샀다” “스타벅스 다이어리 2015, 플래너 텀블러 디자인 너무 예뻐” “스타벅스 다이어리 2015, 플래너 텀블러 올해도 사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타벅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