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아' '설현' 'AOA'
1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에 초대손님으로 출연한 걸그룹 AOA 멤버 초아가 화제다.
이날 초아는 같은 AOA 멤버 설현을 비롯해 홍록기, 정가은 등과 함께 출연했다. 이 자리에서 초아는 신곡에서의 캣우먼 콘셉트 안무를 소개하며 어려움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에 MC들은 안무를 요청했고 초아는 절하지 않으며 섹시한 포즈의 안무를 소화해 무대를 달아오르게 했다. 짧은 핫팬츠 차림으로 다리를 벌린 채 고양이처럼 앉은 포즈에 신동엽은 "비슷한 것은 모르겠고 보기는 좋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AOA 초아가 주목을 받으면서 초아의 과거 화보 역시 함께 화제가 되고 있다. 초아는 지난 8월에 공개된 화보를 통해 탱크탑에 스키니 차림으로 특유의 탄탄한 몸매를 과시한 바 있다. 특히 이날 함께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설현 역시 당시 함께 화보를 공개하기도 했다. 설현 역시 청색 핫팬츠에 군살없는 탄탄한 몸매를 공개해 화제가 됐다.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AOA 초아와 설현의 화보를 접한 네티즌은 "'안녕하세요' 초아 설현, 몸매 안되는 걸그룹이 없는 듯" "'안녕하세요' 초아 설현, 걸그룹 대세는 역시 섹시네" "'안녕하세요' 초아 설현, 신동엽 반응 정말 웃겼음" "'안녕하세요' 초아 설현, 요즘 대세는 AOA 인듯"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안녕하세요' '초아' '설현' 'AO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