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창업, 곱창프랜차이즈 브랜드 대상 마포곱창 주목

입력 2014-11-17 14:0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취업난과 불황이 겹치면서 청년실업자가 100만 명에 육박하고 있다. 고용된 후에도 안정을 보장받기 힘든 시대, 창업으로 돌파구를 마련하려는 예비창업주가 늘고 있다. 하지만 특별한 기술과 노하우가 없다면 창업 아이템이 극히 한정돼 있다는 것이 문제다.

창업으로 나아갈 아이템들은 조금만 배우면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아이템은 이미 포화상태고, 노하우와 기술이 필요한 창업은 초기 비용과 시간이 많이 들기 때문에 섣불리 시작하기 어렵다. 그 중에서 곱창창업은 인기 창업 아이템으로 손꼽히지만 재료 단가나 공수, 손질법 등이 까다롭기 때문에 고난도 창업 중 하나로 인식되고 있다.

곱창프랜차이즈로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대상을 수상한 마포곱창은 이런 예비 창업주들의 고민을 쉽게 해결해 눈길을 끈다. 국내산 곱창을 자체 가공공장에서 짚불로 훈연해 내장특유의 잡냄새를 미리 제거한 것. 따라서 곱창 손질에 뒤따르는 손질 방법을 따로 전수받을 필요가 없이 간편해 누구나 손쉽게 손질이 가능하다.

10년 이상의 사업노하우를 통해 직접 개발한 소스와 합리적인 유통 시스템으로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재료와 서비스를 제공하여 창업주가 초기 창업 시 떠안는 고민을 해결했다. 혼자 창업을 준비할 때는 특히 인테리어 때문에 초기 비용에 대한 부담이 크다. 마포곱창 프랜차이즈는 깔끔하고 곱창 하면 떠오르는 점내 분위기에 대한 고정관념을 깬 모던하고 편안한 인테리어를 적용해 곱창을 좋아하는 여성 고객의 취향까지 고려했다.

곱창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지평을 연 마포곱창은 어렵지 않고 체계화된 창업 시스템으로 예비창업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창업주들의 성공적인 창업 파트너로 거듭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