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영 이태임 클라라'
▲왼쪽부터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사진=인스타일/코스모폴리탄/나일론 제공)
12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이채영이 이태임과 클라라에 대해 언급한 것이 화제가 되면서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 등이 이른바 1986년생 3대 섹시미녀로 꼽히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MC 김구라는 "1986년생 3대 섹시미녀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는 모두 키도 크고 비율도 완벽하다"고 언급했고 이에 이채영은 "실제로 봤는데 모두 키가 크고 몸매도 비슷비슷했다. 훌륭하다"고 말해 3대 섹시미녀임을 우회적으로 인정하기도 했다.
이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채영과 이태임, 클라라 등의 몸매를 비교하는 사진들이 게재되며 네티즌 사이에서도 이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이들은 특히 수영복이나 언더웨어 화보 등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뽐낸 바 있어 이에 대한 관심도 매우 뜨겁다.
이채영과 이태임, 클라라 등의 화보를 접한 네티즌은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 굳이 우열을 가려야 하나"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 누가 더 낫다고 말 할 수가 없네"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 3대 섹시미녀답다"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 정말 셋 다 훌륭하다"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