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제작 ‘당신에게 남은 시간’ 영상 화제 ...10일만에 조회수 400만 돌파

삼성생명은 지난 3일 공개된 '당신에게 남은 시간' 영상이 10일만에 조회수 400만건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가족의 중요성을 깨닫게 하는 '당신에게 남은 시간' 영상은 “여보 나 오늘도 늦어”,“아빠 오늘 피곤해”, “엄마, 일이 있어서 못 내려가요”등의 말로 가족과의 시간을 미루는 현실에 대해 ‘몰래 카메라’라는 조금 색다른 방식으로 생각해 볼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제작됐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대다수 사람들이 일상에 쫓겨 가족과의 시간을 미루고 ‘다음에 잘하면 되지’라고 생각하곤 하는데‘다음’이라는 순간이 얼마나 짧은지 깨달았으면 한다”며 “많은 사람들이 영상을 보고 소중한 가족과의 일상에 조금이라도 변화가 일어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족, 그리고 시간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당신에게 남은 시간’ 영상은 공식 사이트(http://www.myfamilytime.co.kr/campaign_film.html), 삼성생명 블로그(http://www.samsunglifeblogs.com)를 비롯해 유투브 등 각종 SNS에서 감상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