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상의원', 2차 예고편 및 출연자 8종 스틸컷 공개…“한석규 고수 기대되네”
(쇼박스)
영화 '상의원'이 확장판 예고편을 비롯해 8종 스틸컷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상의원'은 이미 1차 예고편을 공개한 바 있지만 확장판 예고편을 통해 '상의원'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번 예고편에서는 '상의원'의 동양적 이미지와 조선왕조실록에서 발췌한 설명이 등장함으로써 역사적 배경을 알린다. 이어 바느질을 하고 천을 염색하는 등의 '상의원' 풍경이 나타난다.
특히 이번 예고편에는 왕실 최고의 어침장 조돌석(한석규 분)과 천재 디자이너 이공진(고수 분)의 대조적인 모습이 공개돼 이들간의 대결 구도 양상을 예고하고 있다.
'상의원'은 조선시대 왕실의 의복을 만들던 곳으로 영화는 '상의원'을 바탕으로 펼쳐지는 사랑과 질투, 욕망 등을 담고 있다. 전작 '남자사용설명서'로 코미디 영화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었다는 평가를 얻은 이원석 감독의 신작이다. 영화는 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한편 "'상의원', 특이한 소재네" "'상의원', 재미있을 듯" "'상의원', 한석규 완전 기대되네" "'상의원', 박신혜가 하는 왕비역도 기대된다"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상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