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겁고 편안한 분위기 속 힐링 받은 소비자들
유한킴벌리가 지난 9월부터 전개하고 있는 ‘좋은느낌 좋은발걸음song’ 캠페인의 일환으로 좋은느낌 좋은발걸음song ‘기분 좋은 느낌’을 발표, 공개 일주일 만에 10만여 명이 감상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지난 8일에는 제이레빗의 ‘기분 좋은 느낌’을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도록 ‘베란다 라이브 콘서트’를 마련했다.
이번 콘서트는 커피와 음악콘텐츠 달콤뮤직이 결합한 멀티문화 카페를 ‘달콤커피’에서 진행됐다. ‘좋은느낌 좋은순면’ 페이스북 및 카카오뮤직 등을 통해 선발된 60여 명의 관객들이 자리한 가운데 제이레빗의 공연이 펼쳐졌다.
이날 콘서트 관객들은 “제이레빗의 부드러운 목소리를 직접 들으니 그날의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는 것 같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베란다 라이브 콘서트는 ‘좋은느낌 좋은순면’을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제이레빗의 ‘기분 좋은 느낌’을 라이브로 감상하며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주고자 기획한 것”이라며 “‘기분 좋은 느낌’이 지친 그날 여성들을 위로해 주는 따뜻한 힐링뮤직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좋은느낌 좋은순면 좋은발걸음song’은 유한킴벌리의 순면생리대 브랜드 ‘좋은느낌’이 힘들고 지친 여성들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마련한 캠페인이다. 참가자들의 사연을 SNS로 접수 받아 가사를 만들고 가사에 가수 제이레빗(정다운, 정혜선)이 직접 부른 아름다운 선율이 더해져 많은 여성들의 힐링뮤직으로 사랑받고 있다. 참가자들의 사진을 활용해 만든 뮤직비디오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한편, 지난달 27일 카카오뮤직을 통해 음원이 공개된 ‘기분 좋은 느낌’ 음원은 11월 10일부터 벅스, 멜론 등 음원사이트에서도 서비스되며, 뮤직비디오는 유튜브(http://durl.me/7ohtt9)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