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 출시

입력 2014-11-06 10:1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한국타이어가 글로벌 전략 브랜드인 ‘라우펜’을 북미, 중남미 지역과 아시아ㆍ태평양에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독일어로 ‘달리다’라는 뜻인 라우펜은 타이어의 기본 성능에 충실하도록 상품 라인업을 최적화했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부회장은 "스마트하고 합리적인 글로향을 충족시키며 브랜드 파워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 부회장은 "라우펜은 타이어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며 한국타이어가 리딩 글로벌 타이어 기업으로 도약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라우펜은 2015년부터 북미, 중남미, 아시아ㆍ태평양 지역에서 판매를 시작한 후 다른 글로벌 시장으로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