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결혼준비를 계획 중인 예비부부라면 관심 가져 볼만한 2015 S/S 웨딩 컨설팅 패키지 ‘리우디오르쉐’가 등장했다. 리우디오르쉐는 용산 웨딩코리아의 ‘신랑신부 결혼지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된 다이렉트 결혼준비 패키지 상품으로, 유명 브랜드가 참여하며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추세다.
한편, 용산 웨딩코리아는 특별 패키지 신청기간을 11월 16일에서 11월 30일까지로 늘려, 보다 많은 예비부부들에게 다이렉트 결혼준비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2014년 가을/겨울 또는 2015년 봄 예식을 신청한 커플 가운데 선착순 30쌍의 커플을 선정, 특별한 웨딩패키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당첨된 커플에게는 400만원대의 강남 명품 브랜드 리우디오르쉐 패키지를 최대 150만원에 제공하여 알뜰 결혼준비에 도움을 줄 전망이다. 또한 특별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커플에게는 진짜 달러로 만들어진 3만원 상당의 달러북이 증정된다.
용산 웨딩코리아 관계자는 “패키지의 중간 수수료를 없애 가격적인 혜택과 더불어 명품 브랜드가 입점해 있어 결혼식 당일 날 이동 동선이 짧아지고, 보다 안정적으로 결혼준비를 할 수 있어서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또, “최고의 브랜드들을 강남이 아닌 용산에서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용산 웨딩코리아와 리우디오르쉐가 함께하는 이벤트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www.lieudorsay.co.kr)에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2-790-1122)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