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통한 고객 소통 강화

입력 2014-11-03 10:4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스킨푸드)

스킨푸드가 ‘스킨푸드 인스타그램’을 공식 오픈하고 감성 마케팅에 본격 나선다.

스킨푸드는 좋은 푸드와 함께 건강한 감성 라이프를 즐기는 가상의 인물 ‘S’의 버킷리스트를 실현하는 독특한 콘셉트로 인스타그램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10~20대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보고 싶은 여유롭고 감각적인 라이프를 감성적인 이미지와 색채로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킨푸드 인스타그램 공식오픈을 기념해 오는 11월 17일까지 ‘두근두근 첫 만남’ 해시태그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스킨푸드 인스타그램(@skinfoodofficial)을 팔로우 하고 맛있는 푸드와 스푼을 함께 찍어 업로드 한 뒤, 스킨푸드의 새로운 슬로건인 ‘#잘먹었습니다스킨푸드’ 해시태그를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미라클 푸드 10솔루션 세럼’을 비롯해 총 33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0일 스킨푸드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메시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지를 통해 스킨푸드가 전하고자 하는 푸드 감성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한다”며 “감각적인 색감과 차별화된 콘텐츠로 높은 공감대를 형성할 계획”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