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은 지난 2일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선포식에서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실천한다`는 뜻을 지닌 고객만족슬로건 `파워 서비스 5(POWER SERVICE 5)`를 발표했다.
고객만족슬로건은 P(Professional Service 전문화된 서비스), O(One Stop Service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 W(Whole-hearted Service 정성을 다하는 서비스), E(Excellent Service 최상의 서비스), R(Relationship Service 고객과 일체화된 서비스)를 의미한다.
흥국생명은 고객만족서비스를 한층 높이기 위해 사장 직속기구로 고객만족추진위원회를 구성, 관리 및 개선 등 지속적인 고객만족 전략수립을 전담키로 했다.
아울러 고객만족 헌장·슬로건 포스터를 본사와 전국 영업점에 부착하고, 전 임직원들의 서비스 정신을 키울 수 있도록 `CS 미팅 데이`를 활성화 해 내부직원 교육에 활용할 계획이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고객의 평생동반자로서 미래를 책임지는 금융파트너가 되기 위한 고객만족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