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림이 질투의 화신으로 변했다.
1일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훅 들어오는 스킨십과 종잡을 수 없는 오글 멘트로 김소은을 들었다 놓은 송재림이 질투의 화신으로 돌변, 아내 단속에 나섰다.
아침 식사를 하던 중 송재림은 김소은이 출연 중인 드라마 제작발표회 이야기를 꺼내고, ‘송재림 보다 이상윤이 더 좋다’는 기사를 봤다며 서운함을 드러냈다.
이에 김소은은 그런 뜻이 아니라며 변명을 해보지만, 송재림은 한 술 더 떠 자신과 찍어 SNS에 올린 사진에는 없던 ‘♥’ 하트가 이상윤과 찍어 올린 사진에는 있더라며 폭풍 질투를 선보여 김소은을 당황하게 했다.
이어 부부가 함께 취미 생활을 즐기라는 미션을 받고 외출 준비에 나선 두 사람. 외출을 위해 립스틱을 바르는 김소은에게 송재림은 직접 발라주겠다며 “눈 감아보라”고 나섰고, 언제 훅 들어올지 모르는 남편 때문에 불안한 김소은은 망설이다 눈을 감았다.
한편, 지난 번 첫 외식에서 흑기사를 해주고 소원권을 얻은 송재림은 김소은에게 “오늘 하루 중 세 번 훅 들어올 것”을 제안했다. 이에 김소은은 “통 크게 일시불로 제대로 딱 한 번 하겠다”며 거래를 시도하고, 송재림은 큰 것 한방을 기대하며 설렘을 드러냈다. 과연 송재림의 눈을 하트로 만든 김소은의 ‘훅’은 무엇이었을지, 엉큼한 남자 송재림과 앙큼한 여자 김소은의 팽팽한 밀고 당기기는 11월 1일(토) 오후 5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오늘도 기대"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훅들어 오는 스킨십 송재림 인기 급상승"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오늘도 본방사수" 등 반응을 보였다.